오 필승 코리아 ~~~ 피지 8:0 실신

 

 

 

다음은 독일전입니다.

 

신태용 감독 왈 " 독일전 올인해서 8강확보하겠다!!"

.

독일대표팀은 우리나라처럼 영건들이 주축입니다.

 

 

 

멕시코전을 빗대어 라인업 추측해보면

 

 

.

 

 독일은 젤케를 필두로 고레츠카, 마이어, 브란트가 2선에서 공격을 지원했다. 중원은 벤더 형제가 책임졌고 톨리안, 쥘레, 클로스터만, 긴터가 포백을 책임졌다. 골키퍼 장갑은 호른이 꼈다.

 

중계방송은

 

KBS2, MBC, 아프리카TV, my K

 


 

화이팅 대한민국 짞짞짞짞짞!

 

한국 피지전 기사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5일(한국시간) 브라질 사우바도르 폰치 노바 경기장에서 열린 피지와의 조별리그 C조 1차전에서 8-0 대승을 거뒀다. 8일에 치르는 독일과의 2차전에서 승리하면 사실상 8강 진출을 확정한다.
.
독일은 앞서 열린 멕시코전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한국이 독일전에서 승리하면 무조건 독일을 앞서게 된다. 피지가 독일, 멕시코를 연달아 큰 점수 차로 꺾지 않는다면 한국은 최소 C조 2위를 확보해 8강에 진출하게 된다. 현재 한국은 1승, 승점3점, 골득실+8로 C조 1위다.

대표팀은 피지전 후반 20분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던 황희찬(잘츠부르크), 권창훈(수원) 대신 손흥민(토트넘), 석현준(FC포르투)을 투입했다.

아킬레스건 통증이 아직 남아있는 권창훈과 스트라이커 황희찬의 체력까지 아끼면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독일전을 준비하게 됐다.

.

 


골득실+8을 기록한 한국 올림픽 대표팀은 2위 독일과 멕시코를 골득실 8점 차로 앞서 있다. 독일, 멕시코는 약체 피지와 경기에서 8점 차 이상 대승을 거둬야 한다는 부담 속에서 경기를 준비해야 한다.

한국 대표팀은 심리적으로 편안한 상태에서 남은 경기를 소화할 수 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클릭하는 센스를 부탁드립니다.(로그인필요없음)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ldmarket

이시대를 살아가고있는 모든이에게 민감한 트렌드에 대한 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