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 SNS>

 

배우 이선정은 SNS에 황지만과 같이 찍은 일상을 올렸는데요.. 이것이 화재가 되고있습니다.

 

이선정은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 황지만이 출연하자 " 스매싱 치는 잘생긴 착한 남자 " 라고 글을 올리기도 하였다.

 

.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동메달리스트 황지만 선수와 배우 이선정이 핑크빛 기류를 보이고 있다.


이선정은 1978년생, 황지만 선수는 1984년생으로 6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
두 사람의 만남은 이선정과 황지만 선수의 SNS을 통해 공개되면서 자연스럽게 주위에 알려졌다.

 

<황지만 페이스북>

황지만은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에 이선정과 나란히 찍은 사진을 개제했고, 이선정은 황지만 선수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에 함께 다녀온 여행 사진과 경기도 과천 계곡에서의 시원한 데이트 모습도 스스럼없이 공개할 정도다.

.

 


특히, 지난 7월 K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 황지만 선수가 출연했을 당시, 이선정은 "방송 잘 봤어, 스메싱 치는 잘 생긴 착한 남자"라는 글과 함께 방송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SNS에 개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
황지만 선수는 2008년 제29회 베이징올림픽 배드민턴 남자 복식 동메달리스트이며, 이선정은 지난 1995년 김부용의 노래 '풍요속의 빈곤'에 맞춰 춤을 추는 '맘보걸'로 데뷔한 이후 '남자셋 여자셋'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한 바 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클릭하는 센스를 부탁드립니다.(로그인필요없음)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ldmarket

이시대를 살아가고있는 모든이에게 민감한 트렌드에 대한 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