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고속도로 관련한 뉴스가 계속 나오고있다.

다음은 영동고속도로 사고 내용이다.

.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의 영동고속도로 상행선 봉평터널 입구에서 17일 오후 5시45분쯤 관광버스가 앞서 가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등 5중 연쇄 추돌 사고가 나 4명이 숨지고 16명이 부상한 가운데, “사고가 아닌 살인”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날 영동고속도로 봉평터널 입구 추돌사고 순간은 앞서가던 한 차량의 후방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찍혔다. 사고 직후 자동차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게시판에 사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올린 사용자는 "제 뒤에 바로 따라 오던 버스가 사고를 냈다"라며 "저와 저희 가족은 사고 직전에 차선을 변경해 지금 이렇게 살아 있다. 만약 차선을 변경하지 않았다면, 지금 생각해도 온 몸의 털이 곤두선다"고 말했다. 

영상을 보면 관광버스가 속도를 전혀 줄이지 않고 서행 중인 앞 차량을 향해 달려든다. 관광버스는 총 5대의 승용차를 들이받고 왼쪽으로 방향이 틀어지며 터널왼쪽입구에서 멈춰 선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관광버스 운전사의 과실을 의심하며 사고가 아닌 살인이라고 공분하고 있다. 정황상 브레이크 등 차량 이상이라면 차량이 적은 1차선으로 변경했을 텐데, 그대로 진행방향으로 달려들었다며 졸음운전 혹은 스마트폰 사용 같은 '딴짓'을 의심하는 이가 많다. 

경찰은 관광버스 운전자가 졸음운전 등으로 앞선 승용차를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하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
한편 이 사고로 관광버스에 가장 먼저 받힌 K5승용차에 타고 있던 20대 여성 4명이 숨지고 이 승용차 운전자 등 16명이 다쳤다.

무섭네요 진짜... 아래영상 참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클릭하는 센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ldmarket

이시대를 살아가고있는 모든이에게 민감한 트렌드에 대한 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