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ldtrend.tistory.com

 

우사인 볼트 리우올림픽 3관왕 달성

.

언론플레이인가 ?

 

케이시 베넷, 우사인 볼트 결혼임박설


‘육상 황제’ 우사인 볼트(29.자메이카)가 조만간 결혼 소식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http://ldtrend.tistory.com
영국 매체 더 선은 22일(한국시간) 볼트의 누나 크리스틴 볼트 힐턴(32)와의 인터뷰를 통해 볼트가 조만간 결혼할 것이라는 내용을 보도했다. 
.
볼트의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26)은 자메이카 출신의 모델이다. 볼트는 약 2년간 비밀 연애를 해왔지만 올초 공개적인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



더 선은 힐턴이 “나는 베넷을 만났고 굉장히 사랑스럽다. 동생에게 완벽히 적합하다”라고 말하며 둘의 관계에 대해 호의적이었다고 전했다. 

http://ldtrend.tistory.com



이어 “나는 3월에 동생의 레스토랑에서 그들을 처음 봤다. 그들은 서로 같은 음악, 음식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볼트는 몇 차례 여자친구를 만나왔지만 베넷과의 관계는 사뭇 진지하다고 전해졌다.

한편 볼트는 2016 리우 올림픽 남자 육상 개인 100m, 200m 그리고 400m 계주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올림픽 3회 연속 3관왕의 위대한 기록을 달성했다.

 

 

우사인 볼투 리우서 바람


 

http://ldtrend.tistory.com

우사인 볼트(30.자메이카)의 누나 크리스틴 볼트 힐턴(32)이 영국 매체 더 선에 동생이 조만간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26)과 결혼할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한 지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볼트가 바람을 피우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22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사는 여대생 제이디 두아르테(20)가 우사인 볼트와 함께 침대에서 찍은 사진이 유포됐다고 보도했다.

 

.  


공개된 사진 속 우사인 볼트는 상의를 탈의한 채 두아르테를 품에 안고 있다. 문제의 이 사진은 두아르테가 친구들에게 ‘왓츠앱(Whatsapp)’을 통해 전달했다가 일파만파 퍼지게 된 것이다.

두아르테는 “함께 사진을 찍은 남성이 유명 운동선수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데일리 메일은 볼트가 자신의 서른 번째 생일을 맞아 21일 리우의 한 클럽에서 만난 여성이라고 전했다.

 

 

http://ldtrend.tistory.com

 

3관왕 했으니 망정이지..

 

메달 못땃으면 난리가 낫겠군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클릭하는 센스를 부탁드립니다.(로그인필요없음)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ldmarket

이시대를 살아가고있는 모든이에게 민감한 트렌드에 대한 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