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간아이돌에서 데프콘 벌써 5주년이라니..

ㅋㅋㅋㅋㅋ

시작은 6주편성에서...

 

무려 5년째 생존 !! ㅋㅋㅋ 빵터짐

 

 

정말 데프콘 많이 성장했습니다.. 장하다 !!!

 

도니 판넬등장..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주간아이돌은 도니 였죠 ?

.

그립다 정형돈..

 

이제는 주간아이돌 = 데프콘 ?

 

맞습니다.. 다 정형돈 덕 !!

 

 

5주년을 맞은 ‘주간아이돌’에 방송인 정형돈의 판넬이 등장했다.
 
20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5주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오프닝에는 원조MC 정형돈의 판넬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
데프콘은 정형돈의 판넬 등장에 “정형돈이 아니었으면 이 프로그램은 있을 수 없다. 만약 정형돈이 이 자리에 있었으면 ‘다 내 덕이다’라고 했을 것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데프콘은 “사실 형돈 씨가 없어서 힘들다. 개인적으로 형돈이와 대준이 행사를 못한다. 어서 빨리 돌아와라. 우리가 최대한 열심히 버티고 있겠다”고 정형돈을 그리워했다. 

행돈아 빨리 돌아온나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클릭하는 센스를 부탁드립니다.(로그인필요없음)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ldmarket

이시대를 살아가고있는 모든이에게 민감한 트렌드에 대한 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