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김진경은 누구 ?


 

.

김진경(1997년 3월 3일 ~ )은 대한민국의 여자 모델이다. 2012년 《도전! 수퍼모델 KOREA 3》로 데뷔했으며 준우승에 올랐으며, 이후 같이 출연했던 고소현과 함께 에스팀 소속이 되었다. 2016년 그녀는 MBC 가상결혼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수 조타와 함께 가상부부로서 활약하고 있다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김진경이 털털하고 흥이 넘치는 매력으로 예능을 접수했다.

8월 27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김진경과 성훈이 출연했다.
.
김진경은 등장과 동시에 큰 키와 날씬한 몸매로 시선을 붙잡았다. 이어진 퀴즈에서 김진경은 장래희망으로 '호동이'를 꼽았다. 이유는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 김진경은 "모델이니까 관리를 해야한다"고 털어놨다. 이에 강호동은 "나도 관리를 하고 있는거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모델로 활동 중인 김진경은 "아침하고 저녁엔 샐러드 먹는다. 술은 절대 안 먹는다"고 말했다. 모델이기에 몸매 관리가 생활화 돼 있다는 것. 이를 듣던 서장훈은 "그러다가 오십부터 마신다. 나이들어서 이렇게 살다가 뭐하냐 싶어서 술이나 마시자고 흥청망청 마실 수도 있다"고 조언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또 성훈은 최근에 박명수를 존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박명수가 DJ를 병행하고 있는데 대단하다. 나도 최근 DJ로 활동 중이다.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강호동도 DJ 출신이다. 클럽 포스터에 강호동이 항상 붙어있었다"고 폭로해 웃음을 줬다. 제작진은 강호동이 DJ로 활동하던 당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붙잡았다.
.
성훈은 즉석에서 DJ 파티를 열어 형님들을 즐겁게 했다. 흥겨운 댄스와 남다른 리듬감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질세라 김진경은 모델 직업의 특성을 살려 "족발을 들고도 순수함을 표현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즉석에서 족발을 들고 순수함을 표현했고, 이를 바라보던 형님들은 감탄했다. 이후 형님들도 모델 되기에 도전했다. 서장훈은 파리채를 들고 공포를, 강호동은 고독을, 민경훈은 미역을 이용해 인어공주를, 이수근은 낚지를 들고 질투를 각각 표현했다.
.

이어 게임을 통해 진 사람이 물따귀 때리기에 나섰다. 진경은 특유의 승부욕으로 물따귀 쟁탈전에 성공했다. 서장훈과 성훈, 이수근의 따귀를 찰지게 때려 웃음보를 자극했다. 모델 포즈에 이어 물따귀를 날린 김진경은 민망해 했지만 이를 맞은 서장훈은 한동안 고개를 들지 못해 웃음을 줬다.

 

 

그림

매력 발산은 노래에서도 이뤄졌다. 김진경은 박진영의 '허니'에 맞춰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고, 이어진 노래 퀴즈에서도 강한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스무살 모델 김진경은 예능 출연에 기죽지 않고 당당한 매력으로 형님들을 사로잡았다. 넘치는 흥과 끼로 똘똘 뭉친 김진경이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클릭하는 센스를 부탁드립니다.(로그인필요없음)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ldmarket

이시대를 살아가고있는 모든이에게 민감한 트렌드에 대한 포스트

,